카테고리 없음

쿠팡알바 세척

리치_자몽 2023. 11. 12. 11:11
728x90
반응형

쿠팡알바 가려고 결심은 해도 가기전엔 늘
긴장되요 .이번엔 어떤 일을 하게될까 ???하고

잘 해낼수 있을까 하공 ^^







확정안내 카톡과 다음일정도 신청할 수 있는데
평일엔 일해야 하니 주말에만 자리날때 가는걸로 !!!


항상 낮시간대에 갔었는데 이번엔 저녁시간대로
신청해보았어요
낮시간엔 자유롭게 쓰고 저녁에만 일하는걸로 !
근데 갑자기 날이 너무 너무 추워져서 걱정이예요
근데 아마도 가서 일하면 추위는 싹 잊겠죠 !?


일부러 <세척>이라는 업무로 지원해 보아요
다양한 분야를 다 돌아가면서 해보기 ??!! ㅎ













세척은 프레시백을 펼쳐서 기계에 넣어쥬시는분
기계를 통과하며 세척이 진행되고
세척된 프레시백을 접어서 5개씩 포개는 작업을
했어요 ^^




그렇게 포개어진 프래시백은 저렇게
쌓여서 이동 !!
이동을 담당해쥬시는 분도 따로 있었구요

이렇게 끝없이
계속 이어진
작업



나중엔 속도가 감당이
안되더라구요 ㅎㅎㅎㅎ



그렇게 11시까지
작업 중간에 30분 휴식 (꿀맛같은 휴식 )



계속하다보니 손목이 ㅎㅎㅎㅎㅎㅎㅎ








그렇게 보람된 몰입된 시간을 가지고
집으로 돌아가는 초겨울의 밤


왜 쿠팡알바를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지 알았어요






이렇게 잡생각을 잊을 수 있구나 !!!!

이렇게 몰입해서 무언가를 할 수 있구나 !!!
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