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도 어김없이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 E프리퀀시 .
레인판초 예약위해 매일 오전 7시 접속대기를 한다.
당근마켓에서는 E프리퀀시 사고 팔기 행렬 .
스타벅스 차질없이 공급 하도록 노력 예정 .
우리나라 사람들의 스벅 사랑은 정말 대단하네요 .
오픈런의 이유는 여름증정품 우비 레인판초 때문이다.
프리퀀시란 ?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한잔 사 먹으면 받을 수 있는 일종의 스티커다.
소비자는 필수로 마셔야 하는 음료3잔포함 .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<헌터의 레인판초 . 라이트 우산 . 투웨이 파우치 중> 하나를 받을수 있다.
레인판초에 인기가 집중되면서 레인판초를 거머쥐려는 고객이 집중되면서 접속이 지연됨 .
디자인과 실용성이 입소문 나면서 행사가 진행될수록 증정품 소진 속도가 가속화 .
https://starbuckskr.page.link/76mFfqDsNxN91Lcp7
https://starbuckskr.page.link/WAop3MkNDMEfhqpz5
현재 인기 폭주중이라는 레인판초
심플하고 은은한 디자인이 예쁘고 실용적으로 쓰일거 같다 . 맘에 든다. ^^
투웨이 파우치 .
요것도 실용적으로 잘 쓸 수 있을거 같다 .디자인도 깔끔하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이쁜 디자인 .
우산이 고급지고 이쁘다 .
디자인과 색상도 차분하고 여름철 장마를 대비해 우산을 준비해도 좋을거 같다. 이렇게
실용적인 상품 이벤트를 하니 스벅 이벤트에는 나도 모르게 매년 참가하게 된다 .
나의 2024프리퀀시 .
저절로 쌓인 스티커들 . (친구가 생일선물로 준 10만원권 스벅 상품권이 큰 도움을 줬다 )
주로 컴퓨터 작업을 스벅에서 하는걸 알고 항상 선물로 스벅 상품권을 챙겨준다.
이렇게 음료도 마시고 저절로 쌓인 스티커로 굿즈도 수령할 수 있으니 좋다 .
나는 우비가 아니더라도 다른 상품도 맘에 든다 .
친구가 커피쿠폰 + 이프리퀀시 굿즈까지 선물로 준거라 생각하니
누군가의 선물로 스벅쿠폰이 아주 좋다는걸 늘 느낀다.
아직 덜 채워졌지만 다 채워지면 맘에 드는 걸로 선택 .
그다음은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품 예약하기를 하면된다 .^^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277/0005434669?cds=news_edit